디자인/맥북

맥북 부트캠프 윈도우용 어도비 사용불가 용량

DESIGN IS PLAY 2021. 1. 13. 19:08
728x90
반응형

인터넷 마켓을 준비 중이기도 하고, 거래처에서 PC구비 유무를 몇 번 물어오던 터라 겸사겸사 설치해둔 부트캠프에 어도비 프로그램들을 설치해봤다.

반응형

이런 걸 많이 해봤더라면 감이 빨랐을 텐데 처음 부트캠프를 설치할 때  등기부등본이나 공인인증서 정도로만 쓰일 생각을 했기에 용량을 적게 잡았다.

맥과 부트캠부의 용량 비율

 

이렇게 용량을 적게 잡았으면서 어도비 프로그램을 4개나 설치했는지 나도 내가 이해가 가질 않는다.

내가 설치한 프로그램들

 

윈도에서 용량이 얼마만큼 남았는지 보려고 찾아봤다. 696MB 사용이라니....

 

어도비 프로그램들을 설치하자마자 쓸 없었다. 인디자인이 허락을 해주질 않았다.

 

부트캠프에 용량을 더 주려면 꼭 재설치해야 하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