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공모주

신영증권 휴대폰 앱 스마트트리가 꺼질때, 바뀐 새로운 앱 그린, MTS 공모주 청약

DESIGN IS PLAY 2023. 2. 23. 13:0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신영증권에서 주관하는 공모주를 청약하려고 휴대폰의 신영증권 스마트 트리(?)라는 앱을 열었어요.

아래와 같은 앱이에요.
 

신영증권 이전 앱 스마트트리

어라? 그런데 열자마자 바로 꺼져 버리는 거예요.
몇 번을 시도해도  자꾸만 꺼지는 바람에 스트레스를 좀 받았어요. 청약기간에는 증권사와 통화자체가 어려울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다시 설치하려고 구글 플레이에서 신영증권을 검색하는데 신영등권의 새로운 앱만 검색되더라고요.

 

신영증권 새로운 그린 앱


위와 같이 신영증권 그린이라는 앱이에요.

이번 자람테크놀로지 균등 청약이 기본 50주인 것도 못마땅하고 공모주의 경우 6개월 이내에 타사대체하면  10,000원의 어마어마한 수수료를 내야 하는 것도 마음에 안 드는데 말이죠.

바쁜 와중에 공동인증서와 OTP, 그리고 모든 자질구레한 개인정보를 새로 등록해야 하는 건 아닌지 짜증이 살짝 올라오더라고요.

마음을 가라앉히고 일단 신영증권의 그린이라는 앱을 다운로드하였습니다.

신영증권 휴대폰 새로운 앱 그린

새로운 앱을 설치한 결과 공동인증서와 OTP는 다시 등록할 필요는 없었어요.

나머지 자질구레한 과정은 다시 입력하는 과정을 거쳐주어야 하고요.

저는 오늘 신영증권 새로운 앱 그린으로 자람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예전 공모주 상장일에 타사대체출고 수수료가 너무 비싸 신영증권 앱에서 바로 매도를 한 적이 있는데 대형주도 아닌데 렉이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앱은 제발 상장일에 별 탈 없이 매도를 잘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